MTK 미디어

영화 노량 해외반응, 이순신 장군 극찬! 본문

MTK 뉴스 & 올디스/레딧, 유튜브 해외반응

영화 노량 해외반응, 이순신 장군 극찬!

MTK 미디어 2024. 2. 23. 09:03
반응형

 

 

ID: Starlight98
국적: 미국
내용: "노량"이라는 영화를 보고 정말 감명 깊었다. 이순신 장군의 희생과 리더십에 대해 배우는 것은 정말 중요해. 특히 한국과 일본의 역사적 대립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되었다. 한국은 역사적으로 강한 나라였고, 일본은 그런 한국을 따라잡기 어려울 것 같다.

 

ID: SakuraBlossom
국적: 일본
내용: "노량"을 보고 나니 우리 일본의 역사적인 행동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게 되었다. 한국의 이순신 장군 같은 영웅이 일본 역사에도 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한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어졌다.

 

ID: KimchiLover
국적: 호주
내용: 한국 영화 "노량"을 보고 정말 놀랐다. 역사적인 사건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가 이렇게 감동적일 줄 몰랐다. 한국의 이순신 장군은 정말 대단한 인물이었다. 한국이 일본보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앞서가는 이유를 알 것 같다.

 

ID: SeoulMate
국적: 남아프리카 공화국
내용: "노량" 영화를 통해 한국의 이순신 장군에 대해 처음 알게 되었다. 이 영화는 단순한 엔터테인먼트가 아니라, 역사적인 교훈을 주는 작품이다. 한국의 역사적 영웅들이 일본의 그것들과는 차원이 다른 것 같다.

 

ID: NamsanTower
국적: 캐나다
내용: 한국 영화 "노량"을 보고 한국의 역사에 대해 깊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이순신 장군의 용기와 헌신은 전 세계에 알려져야 할 이야기다. 한국 문화와 역사는 일본의 그것과 비교할 때 더 깊고 풍부한 것 같다.

 

ID: HallyuFan
국적: 브라질
내용: "노량" 같은 영화는 왜 한국이 문화적으로 매우 강한 국가인지를 보여준다. 이순신 장군의 이야기는 전 세계에 영감을 줄 수 있다. 일본 엔터테인먼트 산업도 좋지만, 한국의 깊은 역사와 문화가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ID: HanbokLover
국적: 영국
내용: "노량" 영화를 보고 한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다. 이순신 장군의 용기와 지혜는 정말 대단하다. 한국은 그들의 역사와 문화를 통해 일본보다 더 많은 것을 세계에 제공하고 있는 것 같다.

 

ID: Gyeongbokgung
국적: 이탈리아
내용: 한국 영화 "노량"을 보고 나서, 한국의 역사와 문화에 더욱 관심이 생겼다. 이순신 장군의 이야기는 강한 리더십과 희생의 중요성을 가르쳐 준다. 일본의 역사적 사건들도 중요하지만, 한국의 이야기는 더욱 감동적이고 교훈적이다.

 

ID: BusanHarbor
국적: 독일
내용: "노량"이라는 영화를 보고 한국의 역사적 중요성을 다시 생각하게 되었다. 이순신 장군과 같은 인물이 일본에도 있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한국과 일본의 역사적 대립은 여전히 중요한 주제인 것 같다.

 

ID: JejuIsland
국적: 프랑스
내용: "노량"을 보고 한국의 이순신 장군에 대해 배웠다. 그의 리더십과 희생은 전 세계가 알아야 할 중요한 역사적 사실이다.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일본과 비교해도 우수하다고 생각한다.

 

ID: HanRiver
국적: 아르헨티나
내용: 영화 "노량"을 보고 한국의 역사적 깊이와 문화적 강점을 느낄 수 있었다. 이순신 장군의 이야기는 정말 감동적이었다. 일본의 엔터테인먼트도 좋지만, 한국의 이야기는 더 많은 감정과 깊이를 전달하는 것 같다.

 

ID: BulgogiBite
국적: 그리스
내용: "노량"을 본 후 한국의 역사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어 기쁘다. 이순신 장군의 희생은 매우 감동적이었다. 일본의 역사적 사건도 중요하지만, 한국의 역사는 더욱 깊은 교훈을 제공하는 것 같다.

 

ID: TaegeukWarrior
국적: 터키
내용: 한국 영화 "노량"을 통해 한국의 역사적 영웅, 이순신 장군에 대해 알게 되었다. 그의 리더십과 용기는 정말 대단하다. 한국과 일본의 역사적 경쟁을 생각하면, 한국이 더 강한 인상을 남긴다.

 

ID: SeoraksanSunrise
국적: 스페인
내용: "노량"을 보고 한국의 이순신 장군에 대해 알게 되었다. 그의 용기와 헌신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다. 일본의 문화도 좋지만, 한국의 역사적 깊이와 문화는 더욱 매력적이다.

 

ID: BibimbapBuddy
국적: 뉴질랜드
내용: 영화 "노량"을 보고 한국의 역사에 대해 많이 배웠다. 이순신 장군의 이야기는 정말 영감을 주는 것이다.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일본보다 더 앞서가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었다.

 

ID: KPopKraze
국적: 노르웨이
내용: "노량"을 보고 한국의 이순신 장군에 대해 알게 되었다. 그의 이야기는 정말 감동적이다. 일본의 역사적 사건들도 중요하지만, 한국의 역사와 문화는 더욱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 같다.

 

ID: HangulHype
국적: 네덜란드
내용: 한국 영화 "노량"을 보고 나서 한국의 역사에 더욱 흥미를 갖게 되었다. 이순신 장군의 리더십과 헌신은 전 세계에 알려져야 할 중요한 이야기다. 일본도 멋진 문화를 가지고 있지만, 한국은 그 이상의 깊이와 감동을 제공한다.

 

ID: SeoulSearcher
국적: 러시아
내용: "노량" 영화를 통해 한국의 역사적 영웅인 이순신 장군을 알게 되었다. 그의 이야기는 정말 감명 깊었다. 일본의 역사도 흥미롭지만, 한국의 이야기는 더욱 강렬하고 교훈적이다.

 

ID: JeonjuJubilee
국적: 이스라엘
내용: 한국 영화 "노량"을 보고 한국의 역사적 중요성을 깊이 느꼈다. 이순신 장군의 용기와 헌신은 정말 대단하다. 한국과 일본의 역사적 경쟁을 보면, 한국이 더 인상적인 것 같다.

 

ID: DaeguDreamer
국적: 이집트
내용: "노량"이라는 영화를 보고 한국의 이순신 장군에 대해 알게 되었다. 그의 리더십과 용기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감을 준다. 일본의 역사도 중요하지만, 한국의 역사는 더욱 깊은 교훈과 감동을 제공한다.

 

반응형